비트코인 피보나치 수율 황금비 확인하기

반응형

비트코인 투자를 위해 금융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피보나치 황금비와 이를 비트코인 투자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.

비트코인 투자에 피보나치 황금비를 활용하는 방법


비트코인과 피보나치 황금비피보나치 황금비(61.8%)는 수많은 트레이더와 분석가가 기술적 분석에 사용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. 이 비율은 시장의 주요 지지 또는 저항 수준을 예측하는 데 사용되며, 비트코인 시장에서도 예외는 아닙니다.

 

 

비트코인,피보나치 황금비를 사용하는 방법


1. 추세 식별: 비트코인 가격 차트에서 최근의 주요 고점과 저점을 찾습니다.

2. 피보나치 도구 설정: 고점과 저점을 연결하여 피보나치 되돌림 도구를 설정합니다.

3. 61.8% 수준 관찰: 이 지점에서 가격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주의 깊게 관찰합니다.

4. 거래 신호: 61.8%에서 가격이 반등하면 매수할 기회로, 뚫고 내려가면 매도할 기회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.

비트코인 피보나치 수율 황금기 쉽게 이해하는 예시

상상해 보세요. 비트코인의 가격이 $100에서 $200로 급등했다가 조금씩 내려가기 시작합니다.

우리는 이 $100과 $200 사이에 피보나치 도구를 적용하여 61.8% 되돌림 수준인 $138을 찾아냅니다.

가격이 이 $138까지 떨어진 후 다시 상승한다면, 이는 매수의 좋은 기회로 보고 투자할 수 있습니다.

반대로, 이 수준을 뚫고 내려간다면 하락 추세가 계속될 것으로 보고 매도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.

이처럼 피보나치 황금비는 비트코인 투자에서 매우 유용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으며, 정확한 가격 수준에서 거래를 시작하거나 종료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. 모든 투자자에게 이 도구를 통해 좀 더 신중하고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리시길 바랍니다
 

반응형